만성피로 80대 어머님 치료 후기
- 용민 주
- 2023년 12월 1일
- 1분 분량
1. 어떤 증상으로 줄기세포 치료를 결심하게 되셨나요?
만성피로에 기력이 없고, 다리에 힘이 없어 넘어질 것 같은 느낌에 압도되곤 했습니다. 두통이나 소화불량 증세도 있었고요.
이런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종합병원의 각 과를 다니면서 처방받은 약을 복용해왔습니다.
나이가 80이니 기력없고 힘없는 것은 당연하다 생각하며 어느 정도 체념을 했던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딸이 고생한 엄마에게 꼭 해드리고 싶은 좋은 시술이 있다고 한 번 치료해보자고 했습니다. 어떤 건지도 잘 알지도 못한 채, 새론의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2. 줄기세포 시술은 언제 받으셨으며, 현재 증상은 어떠신가요?
치료기간: 2022.12월 ~ 2023.7월 (총 3회)
2022년 12월에 처음으로 혈액 줄기세포 240 cc로 시술을 받았습니다.
새론의원의 원장님과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처음 시술하고는 이게 뭐가 좋아진건가 잘 실감이 나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변화는 2번째 하고부터였습니다.
두 번째 줄기세포 시술을 받고 나서는 진짜 이상하게 피곤함이 사라졌습니다.
틈만 나면 집에서 누워만 있고 싶었는데, 벌떡 일어나지고 밥을 챙겨 먹는 것도 귀찮지가 않았어요.
저녁에는 집 앞에 산책도 1시간이나 할 수 있게 되었고요.
세번째 시술 하고서는 이 나이에 가족들이랑 밤샘 화투도 치고, 앉아서 이야기 하면서 놀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피곤함을 모르겠어서 어찌나 신기한지...
주위 사람들도 너무 신기해하고, 이런 좋은 치료를 하고 있는 저를 다들 부러워합니다.
병원 갈 때마다 자상하게 진료봐주던 원장님께도 고맙고, 큰 돈 들여 이 좋은 치료를 해준 딸에게 너무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이제 다른 보약이나 한약은 필요 없을 것 같고, 세상 떠날 때 까지 줄기세포 시술 하면서 활력 넘치게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게시물은 의료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해당 의원에서 작성한 의료 광고 글입니다. 의료 광고법 제56조 1항을 준수했습니다. 개인 체질, 건강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치료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