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성 탈모로 고생하시던 분의 호전 사례
- 용민 주
- 2023년 12월 1일
- 1분 분량
1. 어떤 증상으로 줄기세포 치료를 결심하게 되셨나요?
50대에 접어들면서 머리숱이 확연히 줄어드는 게 눈에 띄었습니다. 유전이라 어쩔 수 없다 생각하면서도 그래도 지속적으로 탈모치료법을 알아보고는 했는데요.
친구들이 멀리 있는 병원에 탈모약 처방을 받으러 갈 때, 같이 가자고 했지만 저는 그 병원이 약을 너무 독하게 처방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그 약을 복용하지는 않았습니다.
2. 줄기세포 시술은 언제 받으셨으며, 현재 증상은 어떠신가요?
늘 사람을 상대하고 상담을 해야 하는 직업이라, 아침마다 흑채를 뿌리고 출근을 해야만 했는데요. 늘 번거로움을 감수하던 와중에, 두피를 튼튼하게 해주고 모낭세포 자체를 늘려준다는 '줄기세포 탈모 치료'를 알게 되었습니다.
줄기세포로 탈모 시술을 한다는 게 왠지 건강하고 원인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서 큰마음을 먹고 시작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애프터 사진은 치료 6주 만에 식탁 앞에 고개를 숙인 제 모습을 와이프가 촬영해 준 것입니다.
지금은 3개월 과정 치료가 마무리된 상태인데요. 추후 한 번 더 3개월 치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본 게시물은 의료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해당 의원에서 작성한 의료 광고 글입니다. 의료 광고 법 제56조 1항을 준수했습니다. 개인 체질, 건강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치료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