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BS N 브랜드 어워즈 '줄기세포 치료'- 새론의원 수상소식
- 용민 주
- 2024년 1월 5일
- 2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4년 2월 24일
새론의원이 KBS N에서 주최하는 2023 KBS N 브랜드 어워즈 - 줄기세포 치료 부문 수상을 하였습니다.
줄기세포 치료 부문으로는 단 1곳만 선정하여 수상을 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줄기세포 치료를 하는 곳이 많은데, 새론의원이 선정된 이유가 무얼까 생각해보았습니다.
15년간 대형병원 응급실에서 응급의학과 전문의로서, '내 눈앞의 환자는 반드시 내 손으로 살린다'는 사명감으로 불철주야 뛰어다녔던 시절이 떠오릅니다.
-의사의 길을 걸어온지 16년, 주용민 원장의 이야기-
하루에도 100명이 오고 가는 급박한 상황의 응급실.
모든 병원 의료진들이 한 사람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누군가의 삶의 끝을 매일같이 목격한다는 것은 꽤나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 때부터 '시작하는 치료', '생명을 회복하는 치료'에 대한 갈망이 제 가슴속에 싹트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그 무렵, 내 몸의 가장 어린 세포인 줄기세포로 내 몸 속 손상된 곳을 회복하는 치료인 '줄기세포 치료'를 접했습니다.
몸 속에 주입한 줄기세포가 내 몸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에 스스로 찾아 손상된 조직을 재생한다는 줄기세포 치료. 만병통치약처럼 들리는 줄기세포치료에 대해 저도 의심 반, 기대 반의 심정이었습니다.
저 스스로 줄기세포 치료를 몇 번이고 받아보고, 밤낮으로 연구를 하며 줄기세포치료에 매달렸습니다.
면역력 수치가 13배 이상 개선된 환자분,
우울증과 불면증이 개선된 환자분,
탈모 치료를 통해 머리가 자라나는 환자분,
걷지도 못할만큼 심했던 무릎 퇴행성관절염,
골수줄기세포 시술로 하루 1만 보 걷게 된 환자분 등...
제가 하는 치료를 통해, 건강을 되찾는 환자분들이 하나 둘 늘어나는 것이 제겐 더없는 기쁨이자 보람입니다.
2023 KBS N 브랜드 어워즈에 수상할 수 있던 이유는...
'눈앞의 환자분이 진심으로 건강해졌으면 좋겠다'는 저의 마음이 통한 것이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앞으로도 저의 진료철학을 지키며,
새론의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최선의 진료를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론의원 주용민 원장 드림
KBS N BRAND AWARDS는 대한민국 방송사 중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어워드입니다.
대한민국의 성장에 기여한 대표적인 CEO와 브랜드들에게 수상 기회를 부여함으로서 자부심과 앞으로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에 한 걸음이 되기를 바랍니다.
엠블럼은 KBSN의 대표 색상과 아이덴티티를 담았으며, 6개의 별은 KBSN에서 편성 중인 6개의 채널을 상징합니다.
#2023KBSN브랜드어워즈#줄기세포치료#새론의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