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남성환자 어지러움/두통/이명 개선 사례
- 용민 주
- 2023년 12월 1일
- 2분 분량
1. 어떤 증상으로 줄기세포 치료를 결심하게 되셨나요?
일상생활이 어려운 모든 증상은 다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슴 두근거림과 어지러움이 심했고, 밤에는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귀에서 24시간 소리가 나는 이명까지 생겨서 일하는 것은 물론이고 삶의 질까지 떨어져 우울했습니다.
'대체 왜 이러는지 알 수 있다면...' 마음이라도 답답하지 않을텐데 하는 심정이었습니다.
원인을 찾기 위해, 대학병원에 가서 심장에 이상이 있는지 관련한 검사와 머리에 MRI 등 필요한 모든 검사를 다 했습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이상없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저는 이렇게 힘들고 괴로운데 정상이라는 결과를 받아들이기가 힘들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증상을 고치는 곳으로 유명하다는 한의원에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았지만, 뾰족한 수를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주변지인이 줄기세포시술에 대해 알아보라고 해서, 해외의 줄기세포 시술에 대해 먼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국내에서도 줄기세포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여러 정보를 검색하다 새론의원을 알게 되었고 믿음이 가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2. 줄기세포 시술은 언제 받으셨으며, 현재 증상은 어떠신가요?
치료기간: 2023년 7월~ (현재 진행중)
원장님께서 혈액 줄기세포 240cc 시술을 받아보자고 제안해주셨습니다.
줄기세포 시술 예약을 하고 여러가지 마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큰 돈 들여서 아무 효과도 없으면 어쩌지하는 걱정과, 그래도 호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희망이 교차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처음 줄기세포 시술을 받는 날은 생각보다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모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아늑한 공간에서 푹 쉬면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하루 이틀이 지나도 별다른 반응은 없었어요.
원래 줄기세포시술을 받고, 반응이 나타날 때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큰 실망을 하지 않게 마인드 컨트롤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생각보다 빠르게 반응이 나타났는데요. 시술 1주후부터, 저를 지긋지긋하게 따라다니던 가슴 두근거림과 어지러움이 확연히 줄었습니다.
줄기세포 치료를 받아도 효과가 잘 나타나는 사람이 있고, 크게 체감을 못하는 사람도 있다더니... 바로 제가 줄기세포 빨을 잘 받는 사람인가?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진짜 거짓말처럼 좋아졌습니다. 어지러움과 늘 깔려있는 두통, 이명이 줄어드니 무엇보다 요즘은 잠을 푹 자고 있습니다.
몸의 컨디션이 좋아지니 일상이 즐거워 지는 것 같고요.
이제 2개월이 되었는데 아직 컨디션도 좋고, 조금 남아있긴 하지만 나를 괴롭히던 증상들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이렇게 개선될 수 있게 된 것만 해도 정말 좋고 감사하지만, 2차 시술, 3차 시술까지는 이어가 볼 생각입니다. 저에게 줄기세포시술은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본 게시물은 의료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해당 의원에서 작성한 의료 광고 글입니다. 의료 광고법 제56조 1항을 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