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중반 여성 탈모 치료사례 (머리숱이 적고 가는 케이스)
- 용민 주
- 2023년 12월 1일
- 1분 분량
1. 어떤 증상으로 줄기세포 치료를 결심하게 되셨나요?
저는 탈모 외에 다른 기저질환은 없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머리숱은 원래 가늘고 적었습니다. 타고나길 이러니, 어쩔 수 없다 생각하면서 살아왔는데요. 최근에는 탈모가 점점 더 진행이 되어서 하루에도 머리에 대한 생각을 몇 번씩 하곤 했습니다.
탈모에 좋다는 영양제와 샴푸도 신경 써서 구입하곤 했는데요.
그것만으로는 계속 빠지는 모발이 감당이 되지 않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새론의원 주용민 원장님이 모낭을 확대경으로 찍어 살펴보시고는 쉽지는 않겠지만, 머리가 날 수 있겠다 하셔서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2. 줄기세포 시술은 언제 받으셨으며, 현재 증상은 어떠신가요?
왼쪽은 치료 전 사진이고, 오른쪽은 치료 후 사진입니다.
이제 10주 밖에 되지 않았는데 기대 했던 것 보다 결과가 훨씬 좋아서 다행입니다.
머리가 다시 나는 건 불가능하고, 모발이식을 해야 하는지까지 생각을 했는데, 한줄기 희망을 발견할 것 같습니다.
두피 아래에서 새로운 모발이 마구 자라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는 맨들맨들했던 부위가 지금 만져보면 보송보송하게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것이 보이니까 얼마나 안심이 되는지...
아직 치료가 더 많이 남았는데, 꾸준히 치료하면 더 좋아질 수 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ㅎㅎ
본 게시물은 의료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해당 의원에서 작성한 의료 광고 글입니다.
의료 광고법 제56조 1항을 준수했습니다. 개인 체질, 건강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치료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