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갱년기 여성 탈모 치료 후기
- 용민 주
- 2023년 12월 1일
- 1분 분량
1. 어떤 증상으로 줄기세포 치료를 결심하게 되셨나요?
50대 여성입니다.
그토록 피하고 싶었던 갱년기가 오면서, 탈모가 시작됐습니다.
젊었을 때도 워낙 머리숱이 적었던 터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갱년기가 시작되면서 머리가 더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어떻게 치료를 하는 게 좋을까 찾아보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주용민 원장님의 블로그를 보게 되었는데요.
줄기세포 시술이 자연스럽게 모발이 자랄 수 있다는 이야길 듣고 새론의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2. 줄기세포 시술은 언제 받으셨으며, 현재 증상은 어떠신가요?
2023년 3월 쯤 새론의원에 방문해서, 두피 진단부터 받았습니다.
혈액줄기세포 시술과 모낭주사를 함께 치료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기대된다는 원장님의 말씀을 듣고, 치료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이 제일 컸습니다.
평생 머리숱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와서, 단기간에 치료를 받는다고 얼마나 좋아지겠어?라는 의심이 들었거든요. (원장님 죄송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6개월 정도 매주 치료를 했는데, 정수리 볼륨이 사니까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시도해도 머리가 잘 어울려서 만족스럽습니다.
주용민 원장님이 탈모에 진짜 전부를 걸은 듯한 진심이 느껴져서 감동을 받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ㅜㅜ 원장님께서 정말 섬세하고 정성스럽게 치료해주셔서 매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지만, 오늘 한 번 더 이야기하겠습니다!
주변에 머리 빠졌다는 사람 있으면 요즘은 새론의원 추천하고 다닐만큼 머리숱이 많아져 기분이 좋아요. 남은 치료도 잘 부탁드릴게요!
본 게시물은 의료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해당 의원에서 작성한 의료 광고 글입니다. 의료 광고법 제56조 1항을 준수했습니다. 개인 체질, 건강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치료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