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세 여성분 갱년기 탈모 치료 사례
- 용민 주
- 2023년 12월 1일
- 1분 분량
오늘은 기존에 머리숱이 많았지만, 갱년기로 인해 탈모 증세가 생긴 여성분의 치료 사례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치료 과정에서 힘들 수 있던 부분에 있어서도 솔직하게 말씀을 주셔서, 아마 환자분들께 큰 도움이 되는 내용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환자분께서 남겨주신 자세한 줄기세포사례 기록을 통해, 줄기세포 치료에 관한 정보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어떤 증상으로 줄기세포 치료를 결심하게 되셨나요?
원래 머리숱이 많았던터라 탈모 걱정은 꿈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50대에 접어들면서 머리카락 빠지는 양이 눈에 띄게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크게 걱정하지는 않았었는데, 최근 3년 전부터 앞머리 숱이 눈에 띄게 줄기 시작했습니다.
거울을 볼 때마다 휑한 앞머리에,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발모에 좋다는 샴푸, 식이요법을 찾아 열심히 관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전보다는 머리가 덜 빠지는 느낌은 있었지만, 이미 머리카락이 빠진 자리에 모발이 다시 나지는 않았습니다.
부랴부랴 인터넷에 부산 탈모 병원을 찾다가 새론의원 주원장님의 글을 발견했습니다. 타병원의 홍보성 내용과는 사뭇 달라 신뢰가 생겼습니다. 그렇게 방문을 결심하였고, 첫방문에 바로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여러 시술이 있었지만, 제 증상에는 모낭주사를 권해주셨습니다.
2. 줄기세포 시술은 언제 받으셨으며, 현재 증상은 어떠신가요?
사실 매주 바늘을 찔러 치료하는 과정이 아프고 힘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웃음가스마취나 냉각기, 진동기를 이용하여 통증을 최대한 줄여주신 덕분에, 치료는 참을만 했습니다.
치료한지 한달 쯤 지나자 모발에 힘이 생기고 굵어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개월 후에는 머리카락이 다 빠져 없었던 부분에 다시 모발이 자라 채워졌습니다.
원장님은 아직 부족하다고 추가 치료를 권유하셨지만 저는 이 정도로 만족하여 일단은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3개월만에 이정도로 머리가 채워지다니.. 너무 놀랍고 감사할 뿐이었습니다.
잘 관리하면서 지내겠지만 다시 탈모가 생긴다면 새론에서 또 치료받을 생각입니다.
Comentários